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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 혁신을 위한 민원업무 대행업체와 지속적인 협력 추진

서산시, 시민 만족 원스톱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한 간담회 개최

  • 서산
  • 입력 2024.03.29 09:11
▲ 서산시, 시민 만족 원스톱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한 간담회 개최
[충남/스타트뉴스TV=최우정 기자] 충남 서산시는 28일 시청 상황실에서 민원업무 대행업체 임원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민이 만족하는 원스톱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해 열린 이날 간담회는 서산시 김동식 원스톱허가과장, 서산지역 건축사회, 일반측량업 서산시 협의회 등 임원진과 관계 공무원 16명이 참석했다.

서산지역 건축사회, 일반측량업 서산시 협의회는 신속하고 깔끔한 원스톱 민원 처리를 위해 건축 인허가 관련 설계 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회의는 건축, 개발행위, 농지 산지전용, 하수처리 신고 등 복합민원에 대한 분야별 주요 사항을 전달하고 대행업체 임원진과 관계 공무원들이 업무에 대해 격의 없이 의견을 공유했다.

서산시 김동식 원스톱허가과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민원처리 애로사항에 대한 개선방안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들이 만족하는 고품격 원스톱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충청남도에서 실시한 ‘2023년 건축행정 종합평가’에서 탁월한 건축 행정 운영으로 2021년부터 3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건축 행정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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