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시는 지역의 축제를 알리고 사천관광 패키지 상품을 연계한 단체관광객 유치를 위해 국·내외 주요 여행사 및 항공사 등과 바이어 상담회를 진행했다.
또한, 한국항공우주산업 홍보영상과 사천관광 패키지상품, 유튜버 햄지의 사천여행 브이로그, 재주소년의 ‘사천, 그 해변으로’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홍보영상으로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특히 관람객을 대상으로 지역 특산품 홍보를 위한 사천시의 메인 특산품인 ‘다래와인’과 ‘키위·감 젤리’ 시음·시식회도 진행했다.
이밖에 사천시의 주요 축제인 제26회 와룡문화제와 2024 사천에어쇼 등 다채로운 행사를 홍보함으로써 ‘맛있는 사천, 멋있는 사천’의 매력을 충분히 발산했다.
시 관계자는 “한려해상의 중심에 위치한 사천의 아름다운 해양관광자원과 5월 우주항공청 개청에 발맞춰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이라며 “2025년 사천 방문 해의 성공적 개막을 위한 첫걸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