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경찰청, 2025년 1분기 최고 수사, 형사팀,수사관 선정!!

2025-04-28     이철휘 기자
충북경찰청(청장 김학관)은 현장 수사관의 사기를 진작하고 형사 활동 역량 강화를 위한 일환으로 24년부터 분기마다 도내 최고 수사팀과 형사팀, 그리고 최고 수사관 등을 선발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한 모습.)

[청주=스타트뉴스 이철휘 기자] 충북경찰청(청장 김학관)은 현장 수사관의 사기를 진작하고 형사 활동 역량 강화를 위한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분기마다 도내 최고 수사팀과 형사팀, 그리고 최고 수사관 등을 선발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선발 방식은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수사·형사들의 활동 사항을 배점 형식으로 정량화하고 수사관의 업적과 능력, 수사 기술 등을 고루 살펴 선발한다.

청원서 형사3팀.( 경장 이선기, 경사 김진호, 경위 임호성, 경사 김현우, 경사 유병천 형사)

그 결과 251분기 평가에서는 충북청 최고 형사팀으로는 청주청원서 형사3(팀장 경위 임호성)과 음성서 형사3(팀장 경위 박원혁), 최고 수사팀으로 청주청원서 수사1(팀장 경감 한성동)을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최고 수사·형사팀에는 최고 수사·형사팀 인증패와 함께 충북경찰청장 표창과 격려금 등을 각각 수여했다.

음성서 형사3팀.(경위 박원혁, 순경 한승윤, 경장 강정수, 경사 안성희 형사)

김학관 청장은 “우리 충북 도민이 앞으로도 안전하고 평온한 일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청원서 수사1팀. (경감 한성동, 순경 이유정, 경사 이배광, 경위 김남인, 경위 이광호 수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