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논산시에어로빅힙합협회 정기총회 개최

김은자 회장, 에어로빅과 힙합대회 등 적극 유치

2020-02-10     양해석

[스타트뉴스=양해석 기자]

논산시에어로빅힙합협회 정기총회

2020 논산시에어로빅힙합협회(회장 김은자) 정기총회가 지난 7일 오전 11시 30분 태능초가집갈비 2층에서 이정호 논산시체육회장을 비롯해 김은자 논산시에어로빅힙합협회장, 양해석 STN중앙방송 대표, 정선옥 MG놀뫼새마을금고 이사, 서정환 양승숙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본부장, 협회 이사와 동호인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김은자 회장은 “올해는 대회유치를 많이 하고, 어르신에어로빅대회와 일반에어로빅, 청소년에어로빅과 힙합대회 등을 유치해 논산시 전역에 에어로빅 홍보를 대대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논산시 15개 읍면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에 에어로빅 강사로는 실기와 이론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논산시에어로빅힙합협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자가 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는 만큼,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에어로빅과 힙합심판강습회에 모두 참가해 자격증을 취득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정호 논산시체육회장은 “논산시에어로빅힙합협회의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김은자 회장님을 정점으로 협회가 새롭게 도약하길 바라며 체육회에서도 협회가 보다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이정호 체육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논산시에어로빅힙합협회의 새로운 발전을 위해 화이팅을 외치며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