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tv-한국에어로빅협회, 생활체육-에어로빅 활성화 방안 논의

양해석 스타트tv 대표 “힙합을 젊은이 운동으로 확산시키자” 송영희 에어로빅협회 이사장 “스타트tv 역할에 큰 기대”

2019-03-07     최문갑 기자

[스타트뉴스=최문갑 기자]

정병권 한국에어로빅협회 회장이 인간활동과 건강, 종교의 중요성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스타트tv-뉴스(대표:양해석)()한국에어로빅협회(이사장:송영희)7일 스타트tv 대표실에서 생활체육 및 에어로빅의 활성화를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모임에는 에어로빅협회 정철수(에코비전 21 편집인)-김용필(자유한국당 충남도당 대변인) 부회장, 충남에어로빅협회 김은자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스타트tv-뉴스 양해석 대표는 에어로빅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인 측면에서나 건강 증진에 뛰어난 운동으로 여기고 있다면서 에어로빅을 국민운동으로 확산시키고, 에어로빅의 일종인 힙합을 젊은이들의 운동으로 널리 퍼지도록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에어로빅협회 송영희 이사장은 에어로빅을 널리 알려야 하는 시점에서 스타트tv에 대한 기대는 매우 크다면서 상호 협력해 생활체육 및 에어로빅의 활성화를 꾀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독실한 기독교인인 정병권 에어로빅협회 회장은 건강의 가치와 재물의 문제 등을 설명한 뒤 건강한 육체와 영혼은 하나님을 바로 알고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할 때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트tv와 한국에어로빅협회는 양자 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식을 지난 1월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가진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