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tv-에어로빅협회 간 협력 양해각서 체결

이철휘 스타트tv 본부장, “실질적 협력 통해 윈윈 하자” 송영희 에어로빅協 이사장, “양측 적극적인 협력 기대”

2019-01-20     최문갑 기자

[스타트뉴스=최문갑 기자]

스타트tv(대표:양해석) 이철휘 본부장(우측)과 에어로빅협회 송영희 이사장이 맡은 양해각서 체결 모습

스타트tv-스타트뉴스(대표:양해석)와 (재)한국에어로빅협회(이사장:송영희)는 양자 간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식을 19일 오후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가졌다.

한국에어로빅협회 시무식 및 지도자 연수대회장에서 가진 양해각서 체결식은 스타트tv사의 이철휘 보도-제작본부장과 에어로빅협회 송영희 이사장이 맡았다.

양해각서 서문은 “양사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상호간의 성공적인 사업협력을 위해 전략적인 제휴관계를 맺을 것을 동의하며, 제휴관계 업무협의를 한다”고 돼 있다.

이에 따라 양해각서는 구체적으로 “양사는 상호 호혜의 원칙에 따라 적극 협력하기로 한다. 양사가 펼치고 있는 사업부문의 시장개척 및 확대를 위해 상호협력하고 구체적인 협력방법에 대해서는 별도로 협의한다”고 적었다.

스타트tv 양해석 대표이사를 대신해 양해각서를 맡은 이철휘 스타트tv 보도-제작본부장은 “양자간 양해각서 체결은 상호 도약을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실질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윈윈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송영희 에어로빅협회 이사장은 “에어로빅이 부흥해야 하는 시점에서 스타트tv와 협력하게 돼 반갑다”면서 “양해각서에 명시된 것처럼 양측이 적극적으로 협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