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전서구청장배 주짓수 대회 성대히 열려

화이트, 블루, 퍼플, 브라운 등 4개 부문 430여 명 선수들 대거 참가

2018-11-04     정상하
[사진]=제3회 대전 서구청장배 주짓수 대회

[대전]=스타트뉴스=정상하아나운서]=중부권 최고의 주짓수 대회인 제3회 대전 서구청장배 주짓수 대회가 4일 오전 930분 대전 도마동에 위치한 도솔체육관에서 성대한 막이 올랐다.

대전서구체육회와 대한주짓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체급별 43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기량을 맘껏 펼치는 자리를 선보였다.

이날 대회에는 양인철 서구 주짓수협회 회장과 장종태 서구청장을 비롯해 서구의회 김창관 의장, 강정수, 전명자 의원,최규의원 양해석 kt올레tv 838전국방송 대표 등이 내빈으로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서구 주짓수협회 최무배 고문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막이 오른 이번 대회는 4개 부문, 부문별 6개 체급 선수들이 소속팀의 명예를 위해 자신의 기량을 맘껏 발휘하며 활기 넘치는 플레이를 펼쳤다.

양인철 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무엇보다도 안전하게 자신들의 기량을 맘껏 발휘하기를 바란다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지원을 아끼지 않은 모든 분들게 진심어린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장종태 서구청장은 격려사에서 주짓수 대회가 다른 스포츠에 비해 대중적으로 자리 잡은 역사는 짧지만 이번 대회를 통해 더 폭넓은 대중화와 주짓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이런 큰 대회가 서구에서 펼쳐지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3회 대회는 화이트, 블루, 퍼플, 브라운 등 4개 부문으로 나누어 경기가 치러지며 각 부문별 초등, 유소년, .고등, 일반, 마스터로 나뉘어 경기가 펼쳐졌다.

대전서구청장배 주짓수 양인철 회장